top of page

'와이미 성교육'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남아 성교육 전문 브랜드 와이미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공지를 올립니다. 드디어 와이미 성교육 도서가 출간되었어요! 꽤 오랜시간동안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해 이시훈 강사님을 필두로 모든 직원들의 노력이 있었답니다. ​와이미가 모든 아이들과 부모님께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빨간콩 출판사에서 멋진 책으로 만들어주기도 하셨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책은 초등 편과 청소년 편으로 나뉘어 출간되었으니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내용과 함께 참고하세요! 초등편에서는


성적 존재로 성장하기 시작한 아이들을 위한 책으로 구성되었어요. 신체 변화와 사춘기 때문에 고민이 많은,성을 처음 접하고 호기심이 생기기 시작한 초등학생 아이들이 참고하기 좋은 꿀팁들이 많답니다!




그보다 심화된 내용인 청소년편은



미디어와 사회적 이슈를 함께 다루기도 하고요.

다양한 디지털 성범죄 사례를 통해 안전의 최저선을 제시한 아주 중요한 챕터가 많습니다.

그밖에도 연애와 성, 사회적 관계와 합의를 말하며 성에 대한 무게와 책임감을 다룬 내용도 담겨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와이미 강사가 직접 겪은 현장 사례를 바탕으로 구성되었기에 실제 아이들이 겪는 고민과 어려움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이 모든 내용들을 지루하지 않게 담아내기 위해 일러스트와 네컷툰을 활용해 재미있게 구성해보았어요!



또, 아이들이 더 재밌고 친근하게 성교육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실제 사연을 받아 솔루션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구성했답니다. 남자 아이들이 최대한 공감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어요!

​더 많은 아이들이 도움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질 좋은 성교육을 더 수월하게 수용했으면 하는 마음으로모두가 합심해서 만든 따끈따끈한 책이랍니다.


또 책이 출간되면서 Yes24에서 저자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성교육 강사가 된 계기부터 성교육 책을 출간할 때 중요하게 생각했던 점과 전달하고자 했던 메시지들,

많은 부모님들이 주의하시면 좋은 내용들, 기타 성교육 정보들을 인터뷰에 많이 언급해두었습니다.

이 책의 저자가 어떤 사람이고 뭐하는 사람인지, 어떤 정보를 담으려는 책인지 궁금하시다면

링크 통해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건강한 성적 존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발로 뛰는 교육자의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책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와이미 성교육 책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모든 아이들과 부모님을 와이미가 응원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